안양/인덕원::인덕원 비빔국수 - 찐맛집 추천!

반응형

인덕원 비빔국수에 다녀왔습니다!

남편이 회사 사람들과 먹고 와서 추천해 준 집인데요, 평촌에서는 꽤 유명한 맛집입니다. 오래전에 한고은 배우님이 동상이몽에 출연할 때 나왔던 곳이기도 합니다. 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비빔국수를 맛보고 왔습니다.

 

 

 

 

기본 정보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안양판교로 25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breaktime: 16~17시)

주차: 가게 앞에 주차공간 및 주차안내원이 있습니다. (어림잡아 최대 20대 정도 가능해 보였습니다.)

 

 

 

 

 

 

 

방문 후기

인덕원 비빔국수는 찾아오는 손님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래도 음식 특성상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서 빈자리가 금방 납니다. 그래서 주차장이 크지는 않아도 조금만 기다리면 주차자리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번호표를 받아야 된다고 들었는데, 저희가 방문했던 토요일 점심에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습니다. 포장해서 가는 손님들도 꽤 있었네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이겠지요?

 

 

 

가게에 들어가 자리에 앉기 전에 입구에서 계산을 해야 됩니다. 저희는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각각 1개씩 주문했어요. 그리고 삶은 계란과 구운 계란을 쌓아놓았는데, 각각 하나씩 집어와서 같이 계산했습니다. 계란은 개당 500원입니다.

 

입구에는 국수 면도 팔고 있어요. 파란색 포장이 중면이고, 연두색 포장이 소면입니다.

 

 

 

 

비빔국수는 7,000원이고 잔치국수는 6,000원입니다. 가정용 포장은 3인분이고 15,000원이에요. 아이들 손님을 위한 메뉴도 있고, 만두도 있습니다. 국수 전문점다운 깔끔한 메뉴 구성이에요.

 

 

 

 

주방 위쪽에 비빔국수 국물의 비밀이 걸려 있었습니다. 10가지 야채를 발효 숙성시켜서 만든 국물이라고 하네요. 사실 먹기 전에는 비빔국수가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어라는 생각을 품고 있어서, 저 문구를 봐도 별 생각이 없었어요.

 

 

 

 

밑반찬은 무척 심플합니다. 백김치와 겉절이입니다. 김치는 아주 맵고 짜지 않은 깔끔한 맛이었어요. 특히 백김치는 시원하면서 입맛을 돋우는 맛이었지요.

 

밑반찬은 가져다주시지만, 육수 국물은 정수기 근처에서 직접 가져와야 합니다. 뜨끈한 육수 국물도 잊지 말고 한 번 드셔 보세요.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드디어 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양념이 아주 새빨간 색이지만 그렇게 맵지 않아요.

 

한 입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았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비빔국수의 한계를 뛰어넘는 맛이었어요. 얼음이 없는데도 국물이 아주 차갑고요, 새콤달콤하면서도 참기름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집니다. 면을 후루룩 먹고 오이도 한 입 먹으면 진짜 시원하면서 맛있습니다. 야채도 아주 듬뿍 들어있습니다. 진짜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남편이 선택한 잔치국수입니다. 잔치국수는 멸치를 베이스로 한 육수의 진한 맛이 좋았어요. 여기에도 야채 등의 재료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그래도 잔치국수보다는 비빔국수가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습니다. 

 

 

 

 

6,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양도 넉넉합니다. 비빔국수는 가끔씩 생각나서 종종 먹으러 올 것 같아요! 추천하고 싶은 찐맛집입니다. 양재역-매봉역 사이에도 분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돈내먹리뷰

 

반응형

댓글(2)

  • 2021.07.07 06:18 신고

    이 국수집 방송에서 많이 본것 같습니다. 볼때마다 한번 가봐야지 하고 생각하곤 했는데 이 후기를 보니 또 그 생각이 드네요. ^^

    • 2021.07.10 13:46 신고

      네 TV에도 종종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
      저도 진짜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실행에 옮기기 쉽지 않은 것 같아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