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청계백운호수::베이커리카페 아띠제노스랩 추석선물세트

반응형

슬슬 추석이 가까워지다보니, 추석 선물이 몇 개 들어왔어요. 선물 중에서 조금 특별한 아띠제노스랩 선물세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의왕 아띠제노스랩은 백운호수 가는 길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의왕시 오전동에서 백운호수로 가려면 산을 넘어가야 하는데, 넘어가기 전에 있어요. 호수 뷰는 아니지만, 대신 좀 더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백운호수 뷰 카페는 늘 주차장이 만차더라고요.

 

아띠제노스랩은 사장님이 직접 로스팅을 하시는데요, 가끔 입구에 있는 연구실(?)에서 원두를 볶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안에 뭐가 들어있을까요?

 

 

 

 

속포장을 개봉하면...

 

 

 

 

커피와 잘 어울릴만한 빵과 쿠키, 그리고 원두 2봉이 들어있습니다.

 

 

 

 

머핀 2개, 마들렌, 러스트, 휘낭시에, 사브레, 쿠키 2종 등이 들어있습니다. 선물세트이다보니 유통기한이 짧은 빵은 빠져있습니다. 제 최애빵은 없지만, 그래도 다 맛있어 보입니다. 특히 커피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원두는 에디오피아 예가체프와 콜롬비아 유기농 아그로타타마가 들어있었습니다. 예가체프는 많이 접해봤는데, 콜롬비아 아그로타타마는 이름조차 생소하네요. 남편은 구수한 커피보다는 산미가 있는 커피를 선호해서, 둘 다 좋아할 것 같아요.

 

 

 

 

아띠제노스랩은 커피도 맛있지만, 다른 음료도 진짜 맛있어요. 저는 밀크티를 좋아하는데, 여기 밀크티가 제일 맛있어서 아띠제노스랩에서는 거의 밀크티만 먹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들어간 음료 메뉴도 있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어어요. 상하농장 아이스크림이라 다른 음료보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추천하고 싶습니다.

 

사장님께서 오랫동안 대기업에서 음료개발 하셨던 분이라서 가끔 새로운 음료가 시즌한정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장인들의 놀이공간을 만드셨다는 카페 소개글이 무색하지 않을만큼, 맛있고 새로운 음료를 만날 수 있는 카페입니다 :)

 

반응형

댓글(6)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