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S7 키보드 북커버 (미스틱블랙)

반응형

갤럭시탭 S7을 사전예약으로 구입하면, 북커버 무료 증정 or 키보드 북커버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삼성 공홈 기준으로는 탭 S7용 북커버는 198,000원, S7+용 북커버는 220,000원입니다. 저는 8월 25일에 키보드 북커버를 신청했고, 9월 2일이 되서야 받았네요. 

 

갤럭시 S7과 색깔을 맞추려고 블랙 색상을 선택했어요.



 

북커버는 자석으로 붙기 때문에 심장 박동기, 제세동기와 같은 의료기기를 사용할 경우에는 해당 제품 사용을 권고하지 않는다고 쓰여 있어요. 

 

 

 

 

제품 뒤쪽에 붙이는 커버와 전면을 덮는 키보드 커버는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키보드 부분과 탭은 감칠맛나게 잘 달라붙습니다.

 

 

 

 

이렇게 놓고 보면 그냥 노트북 같아요. 지금 이 글도 갤럭시탭 S7으로 쓰고 있는데 키감도 좋습니다. 탭 S7은 11인치라서 남자분들은 작게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여자분들은 특별히 불편함을 못 느낄 것 같아요. 블루투스 키보드 특유의 밀림이나 중복 입력 증상으로 인한 오타 발생도 없어서 좋습니다.

 

 

 

 

북커버 뒷쪽에는 홈이 있어서 펜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재질은 약간 가죽 비스무리해서 고급진 느낌이 나요.

 

 

 

 

키보드 북커버를 쓰면 화면에 마우스가 나타납니다. 터치 패드는 윈도10 노트북과 비슷한 점이 많은데요, 1) 두 손가락으로 스위핑하면 화면 스크롤 가능   2) 세 손가락으로 스위핑하면 최근 앱 보기로 변경   3) 두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윈도우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른 효과   4) 세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뒤로 가기가 가능합니다. 노트북과 비슷해서 금방 적응하게 되더라고요.

 

 

 

 

키보드 북커버는 힌지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게 밀더라도 바로 넘어가지 않고 어느 정도 버티어 줍니다. 

 

이제 정말 어디서든 갤럭시 탭 S7만 있으면 인터넷 서핑, 블로그, 동영상 감상이 편하게 가능할 것 같아요. 키보드 북커버가 왔으니, 조금 더 써보고 사용 후기도 들려드리겠습니다 :)

 

 

관련글

 

 

반응형

댓글(5)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