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코베아 와이드 롤 테이블 L size

반응형

지난 봄에 수원 캠핑용품 샵으로 유명한 '캠포리안'에 가서 캠핑용 롤 테이블을 구입했습니다. 예전부터 롤테이블을 사고 싶어 했는데, 생각보다 구하기가 어렵더라고요. 인터넷에서도 품절인 경우가 많았고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여행 가기는 힘드니, 가끔 집에서라도 캠핑 느낌을 느껴보고 싶어서 더더욱 구매 욕구가 치솟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입고가 잘 안된다고 들었는데, 캠포리안에도 수량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사이즈가 비슷하지만 올블랙인 마렉스 롤 테이블과 고민하다가 코베아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상판 사이즈는 110x70cm이고, 높이는 45~68cm으로 조절 가능합니다. 무게는 5.5kg로 테이블 크기에 비해 가벼운 편입니다.

 

 

 

 

새 제품 개봉샷은 아니고, 막 넣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넣다 뺐다 하는게 귀찮긴 한지만, 분리하고 넣는 과정이 어렵지 않습니다. 상판과 다리 부분을 분리한 뒤, 각각 접어 넣으면 됩니다.

 

 

 

 

설치할 때는 다리를 먼저 펴고, 상판을 펴서 다리 위에 올려 체결해주면 끝납니다.

 

 

 

 

체리색 우드 자태를 뽐내는 알루미늄 상판입니다. 얼핏 보면 진짜 우드 같아서 나름 갬성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우드인 척하는 제품을 싫어하는데, 알루미늄 제품은 가벼워서 안쓸 수가 없네요. 

 

 

 

 

이렇게 거하게 차려놓고, 주로 회(대광어!)를 먹었습니다. 그런데 막상 여름이 되니까 더워서 식탁에서 주로 먹게 됩니다. 하하...

 

코베라 롤 테이블은 M과 L사이즈가 있는데, 식사를 하려면 L 사이즈가 나을 것 같아요. M사이즈는 상판이 90x52cm (높이 동일)이라 거하게 차려먹기에는 조금 비좁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일반 4인용 식탁 사이즈가 1400mm입니다. 가격은 3만 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의자는 헬리녹스 체어원홈인데 5년 전쯤 구입해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한강, 바닷가, 캠핑장 등 돌아다니면서 많이 썼는데도, 세월의 흔적이 별로 없고 여전히 색깔이 참 예뻐요. 코베아 테이블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지요? 

 

 

 

반응형

댓글(6)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