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천호::피콜로 - 한식 퓨전 파스타 맛집

반응형

2018년 가을, 골목식당에서 강풀만화거리가 나온 적이 있습니다. 한식 퓨전 파스타집 피콜로는 백종원님 솔루션은 받은 가게 중 하나인데요, 마침 회사 근처에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기본 정보

주소: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68가길 51

 

운영시간: 11:30 ~ 21:00 (Breaktime: 14:30~17:00)

월요일 휴무, 토요일은 Breaktime이 없습니다.

 

주차: 가게는 주택가에 있는 좁은 골목에 있어서 주차는 어렵습니다. 천호역과 강동역 사이에 있는 천호역 공영주차장(260원/5분)을 이용하면 됩니다. 한 가지 팁은 강동역 이스트센트럴타워에 주차 후, 투썸플레이스에서 음료를 드시고 주차 등록을 하면 2시간 무료입니다.

 

 

 

 

 

 

 

가게 내부 및 메뉴

가게에 처음 들어 갔을 때 매장 크기가 작아서 살짝 놀랐어요. 4인 테이블 1개, 2인 테이블 2개 정도 있었던 것 같네요. 강풀만화거리에 있는 가게 대부분 크기가 작긴 한데, 피콜로는 거의 배달 위주로 운영하나 싶을 정도로 작더라고요. 

 

가게는 작지만 아기자기하고 센스있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강풀만화거리는 나름 천호동에서 힙한 길이라서, 가게 주변에는 트렌디한 가게들이 몇 개 있습니다. 대부분 가게가 작은 편입니다.

 

 

 

메뉴

메뉴판을 보자마자 예쁘게 그려진 백종원님이 눈에 띄었습니다. 골목식당에 나왔다는 것을 귀엽게 홍보하고 있네요. 메뉴는 딱 5가지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생참나물 스파게티, 고사리 알리오 올리오, 불고기 크림 스파게티, 들깨 스파게티와 된장 드레싱 샐러드입니다. 

 

방송에 나와서 호평을 받았던 생참나물 스파게티와 남편이 크림 파스타를 좋아해서 불고기 크림 스파게티, 그리고 된장 드레싱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결제는 선불입니다.

 

 

 

 

파스타 밀키트도 팔고 있습니다. 미리 만들어서 파는 게 아니라 주문제작이라고 하네요. 5가지 메뉴 모두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사 후기

된장 드레싱 샐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된장 맛이 강하지는 않았어요. 간은 밍밍한 것 같으면서도 가끔 짭짤한 알갱이 같은 것이(아마 된장소스로 추정되는) 씹힐 때는 짜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결론적으로 샐러드 치고는 살짝 짠 편입니다. 샐러드 가격이 6,000원이라서 양이 많지는 않은 듯합니다.

 

 

 

 

불고기 크림 스파게티는 일반적인 크림스파게티에 불고기가 들어가서 달짝지근한 맛이 납니다. 그래서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크림은 적당히 묽었고, 불고기는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일 기대했던 생참나물 스파게티입니다! 맛이 꽤 특이했어요. 베타카로틴이 참나물은 특유의 향이 있는데요, 향긋하고 봄내음이 느껴져서 매우 좋아하는 식재료예요. 참나물을 먹으면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베이스로 굴소스를 사용했고, 살짝 매콤하면서 짭짤한 맛과 듬뿍 들어간 참나물이 무척 잘 어울렸습니다. 칵테일 새우와 양파도 곁들여져 있고요. 주문했던 3가지 요리 중 가장 특색있고 맛있었어요. 왜 시그니처 메뉴인지 알 것 같았네요!

 

 

 

 

보통 퓨전음식은 이도저도 아닌 경우가 많은데, 피콜로의 한식 퓨전파스타는 꽤 괜찮았습니다. 고사리 알리오 올리오와 들깨 스파게티도 맛있을 것 같아서 재방문 하고 싶은 가게였습니다 :)

 

내돈내먹리뷰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